2006학년도 전기 신입생 등록금 추가납입분 안내
등록일 2006-02-08
작성자 관리자
조회수 3445
2006학년도 본 대학 및 대학원 등록금액의 책정으로 2006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합격자등록금
추가납입분 고지서를 개인별 주소지로 우편발송하였사오니 기간내에 등록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●등록기간 : 2006. 2. 21(화) ~ 2006. 2. 24(금)
●등록장소 : 대구은행 및 농협 전국 각 지점
●등록금 인상액(율) : 입학금 50,000원 인상(수업료는 8.5% 인상)
●등록금고지서 우편발송일 : 2006. 2. 7(화)
* 발송일로부터 2~3일내 우편물 수취가 예상되오니 고지서를 수취하지 못한 경우
행정팀(☏053-650-830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★기간내에 고지금액을 납부하지 않을 시에는 합격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