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5학년도 전기 석사학위과정 신입생 추가모집 안내
등록일 2005-01-03
작성자 관리자
조회수 3474
2005학년도 전기 석사학위과정 신입생 추가모집을 실시합니다.
1. 모집학과(전공) : 전학과(전공)
2. 추가모집인원 : 12명
3. 원서접수 : 2005. 1. 10(월) ~ 2005. 1. 21(금) 09:00 ~ 15:00
4. 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셔도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