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2005학년도 전기 석사학위과정 신입생 추가모집 안내

등록일 2005-01-03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474
2005학년도 전기 석사학위과정 신입생 추가모집을 실시합니다. 1. 모집학과(전공) : 전학과(전공) 2. 추가모집인원 : 12명 3. 원서접수 : 2005. 1. 10(월) ~ 2005. 1. 21(금) 09:00 ~ 15:00 4. 원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셔도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