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5학년도 전기 신입생 합격자 발표
등록일 2004-12-07
작성자 관리자
조회수 3494
1. 2005학년도 전기 입학전형에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
2. 합격 하신 분들에게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를 다음과 같이 개별적으로 발송할 예정이오니
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가.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 발송 예정 : 2004. 12. 13(월)
나. 등록 안내
(1) 등록금(1차분) 납부
▶ 납부기간 : 2004. 12. 20(월) ∼ 12. 24(금)
▶ 납부장소 : 대구은행, 농협 전국 각 지점
※ 등록금(1차분)을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자는 합격이 취소되니 유념하시기
바랍니다.
(2) 등록금(2차분) 납부
○ 본 대학교의 2005학년도 등록금을 확정하지 못한 상태이며, 등록금액 확정 후 2차분
등록금고지서를 사전에 입학원서에 기재된 연락처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개별 발송
하도록 하겠으니, 연락처의 변동이 있으신 분은 반드시 행정실로 연락하시어 2차분
등록금 미납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각별히 당부의 말씀을 드립니다.
○ 2차 납부기간은 2005년 2월중에 별도 고지하겠으며, 등록은 반드시 1차, 2차 모두
지정기간내에 필하여야 함을 알려 드립니다.
3. 기타 문의사항은 국제경영대학원 행정실(☎053-650-8302/4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